최근 카메라 업계에서는 여름철 특수를 맞이해 카메라, 사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휴가 전 꼭 준비해야 할 아이템부터 휴가가 끝나고 난 후의 사진 정리까지 다양한 휴가철 상황을 고려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카메라부터 스마트 IT기기, 여행 용품, 100% 증정 포토북 할인 쿠폰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된 업계 이벤트를 소개한다.

◆ 휴가철 추억은 포토북으로 한 번에 해결!

한국후지필름은 ‘여름이니까 떠나요~ 남겨요!’ 이벤트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생생한 추억을 기록하고 싶은 고객들을 공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러 장의 사진을 한 권의 책으로 뽑아내는 포토북 할인 이벤트로, 휴가 기간 중 찍은 사진들을 저렴한 가격에 정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8월31일까지 포토북 Casual은 25%, 포토북 Real과 이어앨범(Year Album)은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PC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진 편집을 끝낸 후 주문 단계에서 발급 받은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포토북 Casual이 소프트한 종이 질감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디자인이 특징이라면 포토북 리얼(Real)과 이어앨범은 은염인화 방식으로 선명한 화질의 구현이 가능하며 색 바램 없이 오랫동안 추억을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이어앨범은 잘 나온 사진만 자동 선별하는 ‘스마트 셀렉트’ 기능, 최적의 사이즈로 사진을 자동 배치해주는 ‘스마트 레이아웃’ 기능 등 자동편집 기능으로 쉽고 빠르게 제작 할 수 있어 앨범에 시간과 공을 들이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포토북이다.

◆ 카메라 사면 사은품도 팡팡!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캐논 카메라 정품 등록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캐논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정품 등록 대상은 캐논 대표 스테디셀러 DSLR카메라 ‘EOS 100D’부터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EOS 750D’와 ‘EOS 700D’,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와 ‘EOS M10’으로 총 5종이다.

‘캐논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 행사 참여자는 두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휴가지의 추억을 사진으로 넉넉하게 담을 수 있는 64G 대용량 SD메모리 카드와 추가 배터리, 휴가를 앞두고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 샤오미 체중계와 미밴드 등이 준비돼 있다.

◆ 간단한 퀴즈 풀고 선물 받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Nikon 1 J5와 함께 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니콘1 J5’와 관련된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Nikon 1 J5’로 촬영된 동영상을 보고 활용된 기능을 맞추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니콘1 J5’를 증정하며, 2등 2명에게는 여권케이스, 3등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커피음료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사진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카메라 업계에서는 고객 유입을 위한 이벤트가 한창이다”며 “각종 할인 혜택과 증정품이 다양하게 준비돼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올 여름 휴가지에서 특별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