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지역 신규 업데이트…신규 어종 50여종 추가

컴투스의 낚시의 신이 호주 지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푸른 빛 바다를 담은 호주 지역을 추가하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가득한 시드니, 바다와 강이 만나 장관을 이루는 와타몰라 비치, 서퍼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골드코스트를 신규 낚시터로 새롭게 개장한다. 이와 함께 호주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해마, 가오리, 귀상어 등 신규 물고기 50여종을 추가했다.

컴투스 '낚시의 신'이 호주 지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현재 낚시 중인 낚시터의 도감을 모두 A랭크 이상으로 완성하면 레벨과 상관없이 상위 낚시터에 입장이 가능해진다. 또 원하는 시간에 사용해 각종 기능을 향상시키는 개인버프가 추가 됐으며 강력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액세서리의 능력치가 600까지 확장된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 호주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신규 및 기존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 지역의 낚시터의 물고기를 낚아 도감을 채우면 아이템을 선물하며 도감을 완성한 유저 대상 추첨을 통해 ‘5성 해신 포세이돈 낚싯대’를 증정한다.

더불어 하루에 한 번씩 20에너지를 사용하면 랜덤 아이템 1종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신규 및 복귀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하와이, 미네통카 호수, 마리아나 해구 지역에서 더 많은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