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책상 위, 여름을 부르는 블루 컬러 IT기기 3선

푹푹 찌는 날씨에 높아져 가는 불쾌지수를 낮추기 위해 시원한 컬러 IT기기로 사무실 책상을 꾸며보는 것을 어떨까. 푸른 바다를 닮은 마우스, 파도 느낌 물씬 나는 외장 하드 등의 블루 컬러 IT기기들은 사무실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더해줄 수 있을 것이다. 사무실 책상 위, 여름을 불러오는 블루 컬러 IT기기를 소개한다.

금속, 세라믹 표면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한 블루 컬러 마우스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M337)’은 레이저 광학 센서가 탑재돼 책상뿐만 아니라 금속 테이블, 세라믹 타일로 된 작업대 표면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M337은 휴대성이 높으며 상하좌우 스크롤이 가능한 틸트휠을 포함, 곡선 디자인에 고무 그립이 적용돼 편안함을 제공한다.

블루 컬러의 M337은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시 키보드와 마우스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더욱이 M337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비게이션 버튼은 애플리케이션 전환, 데스크톱 간의 전환, 파일 및 이미지의 드래그 앤드 드롭(drag and drop)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세 손가락을 이용한 제스처와 스와이프를 통해 맥(Mac)에서는 미션 컨트롤, 윈도우10(Window10)에서는 태스크 뷰(Task View) 기능을 불러올 수 있다.

로지텍 'M337' 블루

블루 컬러와 글로시 피아노 마감이 적용된 외장하드

도시바 ‘칸비오 커넥트2’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로 플래터 당 750GB를 실행할 수 있는 4개의 플래터를 사용해 총 3T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한다.

칸비오 커넥트2는 새로운 디자인과 내구성, 내충격성 등 안정성에 초점을 맞춰 업그레이드 설계됐다. 이 제품은 표면 글로시 피아노 마감은 특수 코팅기술이 적용됐으며 충격센서, 램프로드 기술, 4개의 댐퍼 채택으로 이동 시 드라이브 보호 기능이 향상됐다.

특히 TUXERA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별도의 포맷 없이도 윈도우 및 맥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보증기간은 3년이다.

도시바 '칸비오 커넥트2'

청량한 블루 컬러의 투인원 노트북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은 인텔 쿼드코어 체리트레일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 및 전력 효율성을 높였다. 청량한 블루 색상과 함께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핑크, 퍼플 등 총 6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 디스플레이 모드, 텐트 모드 등 4가지 모드로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며 윈도우10과 오피스365를 탑재했다. 1.19kg의 무게,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10개의 손가락을 동시에 인식하는 10포인트 멀티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이다.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