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증된 기계 안전 전문성 갖춘 새로운 3개 파트너사 영입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글로벌 기계 안전 시스템 통합업체 프로그램 확장에 나선다. 회사 측은 2016년 상반기 새로운 3개 기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참여 기업 수는 총 26개사로 늘었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안전 시장 개발 관리자인 마크 에이츠맨(Mark Eitzman)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제조업체들을 신뢰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 통합업체들과 연결시켜주기 위해 2014년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됐다“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종합적인 검토 후 참여업체를 선정하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리소스가 되고 있다. 참여업체들은 현행 안전 표준을 완전히 이해하고, 공장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식으로 안전 기술을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기계 안전 분야에서 3~5년 간의 경험을 보유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공인 시스템 통합업체나 솔루션 파트너만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제공된다. 통합업체는 집중적인 교육 및 평가 과정을 완수하거나 TÜV나 Exida 등 업계에서 인정하는 제3자 인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초기 요구사항을 충족한 업체의 안전 엔지니어는 국제 안전 표준, 안전 위험 평가 사례, 안전장치 경감 및 검증 등의 주제에 관한 교육 모듈을 이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각 업체는 글로벌 표준에 부합하는 기계 안전 프로젝트를 제출해야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