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쉽게 장비 통합 가능, 개발 비용 절약

어드밴텍이 인텔 셀러론 쿼드코어 J1900 SoC 기반의 임베디드 모듈러 시스템(모델명: ARK-223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제품은 장비 통합용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어드밴텍의 독창적인 iDoor 모듈과 ARK-Plus 모듈로 구성됐다.

어드밴텍은 GbE, CANBus, RS232/422/485, USB, 프린터 포트와 다른 산업용 I/O 기능을 포함하는 모든 종류의 iDoor 모듈을 제공해 접합한 iDoor를 선택하여 형태나 크기의 변경 없이 연결하면 된다. 

어드밴텍이 인텔 셀러론 쿼드코어 J1900 SoC 기반의 임베디드 모듈러 시스템을 새롭게 출시했다.

ARK-Plus는 ARK-2230용으로 어드밴텍 MIOe 인터페이스를 통해 쌓을 수 있는 애드온 (Add-on) 모듈로, 1개의 iDoor와 1개의 ARK-Plus 모듈을 ARK-2230 박스 컴퓨터에 동시에 설치 할 수 있다. 

ARK-2230은 추가적인 커스터마이징 시간, 초기 개발 비용, 비용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산업용,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할 수 있으며 각기 다른 기능적인 요구에 대하여 유연한 지원을 한다. 제품 인증비용과 커스터마이징 초기 개발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어떤 추가 커스터마이징 비용 없이 고객이 요구하는 설정을 할 수 있다. 

정준교 어드밴텍 지사장은 “임베디드 분야에서 애플리케이션이 다변화함에 따라 산업에서의 요구가 점차 다양화 되고 있다”면서 “모듈 방식의 박스 컴퓨터를 통해서 고객 맞춤을 실현 시킬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