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널 강화…고객과의 적극적 소통 원해

LG유플러스는 고객사랑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회사 측은 홈 서비스 브랜드 사이트에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를 신설하고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과 같은 SNS체널을 강화하는 한편 홈 서비스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고객 체험 스토리는 LG유플러스 홈 IoT 상품과 IPTV, 홈보이 등 홈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실제 사용기와 활용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LG유플러스가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를 신설해 온라인 채널을 강화한다.

매월 우수 활용 사례로 뽑힌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7월말부터는 댓글 및 SNS 공유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또 고객 체험 스토리 채널에서는 7월25일까지 홈 서비스 사용 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 우수 활용 사례에 선정된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온라인 소통 채널을 대폭 활성화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며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에서 지속 발굴,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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