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7월 프로모션 ‘Enjoy the Summer with UE’ 진행

얼티밋이어(이하 UE)는 여름 바캉스 시즌인 7월을 맞아 UE 블루투스 스피커 3종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Enjoy the Summer with U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UE 붐 2, UE 메가붐 구매 고객에게 전용 스트랩과 방수 셀카봉 세트(셀카봉, 방수팩, 방수 가능 블루투스 리모콘)를 증정하며 UE 롤 구매 고객에게 스마트폰 삼각대 세트(삼각대, 거치대, 블루투스 리모콘)를 증정한다.

UE 블루투스 스피커 3종은 360도 전 방향으로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며 IPX7 등급의 생활방수를 지원한다. 또 UE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더블 업(Double Up)’ 기능 이용 시 UE 스피커 2개를 동시에 연결해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공유할 수 있다.

자사에 따르면 UE 붐 2는 원통형의 디자인으로 최대 30미터까지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한다. UE 메가붐은 제품명대로 강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지원하며 약 20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 원반 모양의 UE 롤은 특별히 디자인된 끈이 부착되어 있어 물놀이 시 수영복에 묶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