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와 스낵푸드의 조합으로 부가가치 창출 노려

라인의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가 버거앤칩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버거앤칩스 에디션은 한국, 중국, 대만, 홍콩에 위치한 전세계 16개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한 중국 청두 매장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총 11개 오프라인 매장과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스낵푸드 컨셉 디자인에 접목한 '버거앤칩스 에디션'

라인프렌즈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먹거리 열풍과 이태원 라인 카페에서 새롭게 선보인 브런치 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패스트푸드와 스낵을 모티브로 한 버거앤칩스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 버거앤칩스 에디션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다양한 스낵푸드 컨셉 디자인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버거앤칩스 에디션은 의류, 잡화, 키즈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총 두차례에 걸쳐 출시된다. 7일 1차 출시에는 여름 의류, 가방, 휴대폰케이스 등 총 66종의 제품이 포함되며 이후 간절기 의류, 키링 등 여러 품목으로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