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전 브랜드 오드앵글은 공기 순환기와 선풍기 기능을 접목해 장마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에어 서큘레이터를 출시했다.

장마철에는 끈적하고 습한 온도로 불쾌지수가 상승된다. 이러한 날씨 탓에 장마철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에어 서큘레이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어 서큘레이터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공기 순환기로 바람이 퍼지는 선풍기와 달리 바람을 직진으로 일으켜서 벽에 부딪혀도 반사돼 먼 곳까지 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드앵글 ‘에어 서큘레이터’

오드앵글의 ‘초절전 DC형 에어 서큘레이터’는 여름철 에어컨과 함께 사용시 강력한 스크류 바람으로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켜 실내 전체 온도를 일정하게 맞춰준다. 에어컨 사용량이 줄어들어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으며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제습효과도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심한 날, 음식 조리 후 주방에서 좋지 않은 공기들이 발생했을 때에 에어 서큘레이터를 사용하면 빠른 환기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쉽고 정교한 조그셔틀 컨트롤로 8단계의 섬세한 바람세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미풍보다 약한 베이비풍 바람으로 아이들의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 준다. 최대 7시간의 폭넓은 타이머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최저 운행으로 사용할 경우 무소음에 가까운 소리로 수면용 서큘레이터로 사용하기 좋다. 또 상하좌우 회전이 되어 선풍기처럼 사용하기 편리하다.

오드앵글 마케팅 담당자는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 에어 서큘레이터가 계절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에어 서큘레이터 구입 시 전력 효율성, 바람세기 및 소음 등 다양한 기능을 꼼꼼히 따져서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