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이 자사의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TrusGuard)’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안랩 트러스가드는 고성능 하드웨어와 이에 최적화된 전용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제품으로 이번 GS 인증 획득은 해당 소프트웨어의 우수성을 인증 받은 것이다.

안랩 트러스가드는 차세대 기능을 중심으로 국내외 시장 요구사항이 철저하게 반영된 고객 중심의 제품이다. ▲고도화된 애플리케이션 컨트롤(Application Control) ▲사용자 ID 기반 정책 설정·관리 ▲정교한 IPS ▲데이터유출방지(DLP, Data Loss Prevention) ▲암호화된 트래픽 가시성 확보(SSL Inspection) 등 차세대 방화벽 기능 고도화에 중점을 뒀다.

또 ‘시큐리티 인텔리전스(Security Intelligence)’를 기반으로 잠재적인 보안 위협이 될 수 있는 ‘악성코드 유포 URL에 대한 접속’이나 ‘APT 공격에 악용되는 C&C 서버와의 통신’, ‘알려지지 않은 실행 파일의 내부 유입’ 등을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데이터 베이스 기반으로 탐지·차단한다.

특히 자사의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Malware Defense System)’와 연동시 내부로 유입되는 파일 중 알려지지 않은 파일과 악성 의심 URL에 대한 동적 분석이 가능해 보다 체계적인 위협 대응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