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와콤x G마켓 브랜드 기획전‘을 6월29일부터 오는 7월6일까지 실시하고 제품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티크 전 기종, ▲인튜어스 프로, ▲인튜어스, ▲뱀부 스파크 등이다. 웹툰 작가들 사이에서 베스트셀러 모델인 신티크22HD 구매 고객에게는 뱀부 스파크가 증정되며 (선착순 10명) 최고가 태블릿인 신티크27QHD 구매 고객에게는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 터치펜이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와콤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무한도전 캐릭터 굿즈(머그컵)가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와콤 신티크 라인업은 화면 위에 직접 드로잉을 할 수 있는 액정 태블릿으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웹툰 그리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와콤x G마켓 브랜드 기획전

신티크 27QHD는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스크린을 탑재한 플래그십 모델이며, 신티크 22HD 및 신티크 13HD는 웹툰 작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액정 태블릿으로 각각 21.5인치와 13인치의 풀 H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인튜어스 프로는 현업에서 주로 사용되는 프리미엄 펜 태블릿으로 2,048 압력 감지 펜과 무선 액세서리 키트가 기본 탑재돼 있으며, 인튜어스는 만화를 그리는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인 ‘코믹스튜디오 한글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인튜어스코믹 모델 외에 드로우, 아트, 포토 등 각 창작활동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뱀부 스파크는 손글씨를 디지털 텍스트로 변환시켜주는 신개념 스마트 폴리오 제품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최근 웹툰에 대한 관심, 만화를 직접 그려 보고자 하는 웹툰 팬들이 증가하면서 창작용 디바이스에 대한 문의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G마켓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태블릿 제품을 찾아보고 웹툰 그리기에 직접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