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내 체험 후 감상평 올리면 ‘OK’

DTS코리아가 자사 공식 블로그에서 입체사운드기술인 헤드폰:X (DTS Headphone:X)의 데모 클립을 통해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DTS 헤드폰:X 사운드 체험 이벤트는 6월29일부터 7월12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DTS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내 등록된 헤드폰:X 데모 클립으로 사운드를 직접 체험하고 개인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해시태그(예: #DTS, #Headphone:X 등)와 함께 사운드 감상평을 올린 후, 해당 URL을 DTS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 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는 DTS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된 로지텍 G633 헤드셋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 DTS 헤드폰:X가 탑재된 nPlayer 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코드를(20명, iOS에서만 지원), 3등에게는 음료 기프티콘(30명)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4일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DTS 헤드폰:X 기술은 헤드폰을 위한 몰입형 입체음향기술로 물리적 특성 상 2채널 사운드를 낼 수 밖에 없는 헤드폰을 사용해 최대 11.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는 물론, 천장 등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따라 소리가 실제 사물이 위치한 방향에서 들려오는 듯한 3D 입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들은 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 영화나 음악, 게임을 즐길 때 헤드폰만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영화관과 같은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유제용 DTS코리아 대표는 “집 혹은 모바일 상에서 고품질의 사운드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헤드폰:X가 전하는 몰입감 있는 생생한 사운드의 감동을 보다 많은 사용자들과 나누고자 이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