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에서 산업용 계측, 측정 및 테스팅 기기, 의료, 방송, 통신, 군사장비와 같은 용도에 적합한 피스쳐 얼티메이트(Fischer UltiMate) 및 코어(Core) 제품군을 포함한 600종 이상의 신제품으로 피스처커넥터(Fischer Connectors)의 고성능 푸시-풀 커넥터 제품군 확장에 나선다.

데이비 벡(Dave Beck) 프리미어파넬(Premier Farnell) 인터커넥트 제품 관리 담당 글로벌 헤드는 “엘리먼트14는 항상 제품의 재고를 갖추고 주문 즉시 배송해드리는 서비스로 명성을 쌓아왔기에 우리는 이번 재고 투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포트폴리오 확장은 엘리먼트14가 전세계에서 가장 폭넓은 피스처커넥터 제품을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로버트 마그니피코(Roberto Magnifico) 피스처커넥터(Fischer Connectors)의 영업 및 마케팅 부사장은 “당사 제품의 안정성과 정밀성에 프리미어파넬의 하이 서비스 제품이 결합돼 설계 엔지니어들께서 최신 제품을 최대한 빠르고 효율적으로 출시하기 위해 기울이는 노력에 더욱 보탬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피스쳐 얼티메이트(Fischer UltiMate) 커넥터 제품군은 견고하면서 가벼운 밀폐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솔루션으로 다양한 가혹 환경, 산업 및 화학적 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결합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뛰어난 360도 EMC 차폐, 고부식저항, 매우 견고한 키잉 및 IP68/69 밀폐 등의 특징을 제공하는 원형 푸시-풀 커넥터 제품군이다.

피스처 코어 커넥터 시리즈는 의료에서 군사에 이르는 여러 기술 주도형 산업에서도 신뢰받는 고성능 푸시-풀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이다. 다양한 재질로 제작된 표준 원형 커넥터가 포함되며 유연성이 뛰어나 필요에 따른 맞춤형 접점 구성이 가능하다.

한편 엘리먼트14는 설계 및 유지보수 엔지니어를 비롯하여 구매 전문가에게 주문 당일 출고 가능한 3만6천종 이상의 커넥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군에는 업계 최고의 제조사에서 선보이는 PCB, 산업용 제품, D-서브, I/O, RF/동축 및 비디오/오디오 커넥터 등이 포함돼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