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가 엣지 배젤을 채택해 화면 몰입도를 높인 24형 풀(Full) HD 모니터 FHD240 엣지 재은이를 출시한다.

FHD240 엣지 재은이는 고급형 PLS 광시야각 모니터로 16:9형 모니터보다 더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도록 16:10형 패널을 탑재했다.

와사비망고가 엣지 배젤을 채택해 화면 몰입도를 높인 24형 풀(Full) HD 모니터 FHD240 엣지 재은이를 출시한다.

또 광시야각에 색재현력이 뛰어난 PLS 패널을 적용해 보다 넓은 시야각과 픽셀 간 간섭을 줄여 고해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HDMI포트는 물론 D-SUB포트도 달아 신형 VGA는 물론 구형 노트북, 프로젝트 등과 제품의 호환성도 높였다. 좌우 6W(각각 3W) 스피커를 달았으며, 후면 100mm x 100mm 베사홀을 갖춰 피벗스탠드 연결도 손쉽다.

조익현 와사비망고 과장은 “현재 저인치 모니터의 경우 낮은 가격을 무기로 옵션을 줄인 저가 제품들이 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다”며 “FHD240 엣지 재은이는 엣지 디자인을 채택해 다중 모니터 사용시 화면 간섭이 거의 없고 HDMI포트 등 옵션을 넣어 기능면에서도 최적화 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FHD240 엣지 재은이 출시기념으로 다나와 단독, 옥션 올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