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어워즈’ 이벤트 진행…SNS서 우수 사용기 공유 시 선물 증정

카카오의 종합 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가 가입자 수 10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2014년 9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후 1년 9개월만의 성과로,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기반인 동시에 국내 모든 신용카드를 지원하는 높은 편의성, 경쟁력 있는 인기 가맹점 1000개 이상 도입, 다양한 고객 할인 혜택 제공 등을 통해 가입 고객 수를 늘려왔다.

카카오페이가 가입자 수 1000만명을 돌파했다.

또 카카오는 공인인증서 없는 고액결제 기능 및 휴대폰 결제, 자동 결제 기능 추가로 결제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고 카카오페이 플랫폼 내에 멤버십(2015년 9월 출시), 청구서(2016년 2월 출시), 송금(2016년 4월 베타 출시) 서비스를 추가해 카카오페이를 타 결제 서비스와는 차별화 된 종합 핀테크 플랫폼으로 성장시켰다.

류영준 카카오 핀테크사업총괄 부사장은 “다른 모바일 서비스 대비 가입 벽이 높은 금융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낸 결과인 만큼 가입자 1000만이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하며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며 “제휴 은행 비대면 채널 연계, 오프라인 결제 등을 통해 카카오페이 내 제공되는 핀테크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완성도 높은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카카오는 가입자 1000만 돌파를 기념해 서비스별 괄목할 만한 수치를 담은 인포그래픽도 함께 공개했다.

주요 수치로는 간편결제 단일 최대 결제 금액 약 1700만원(지방세) / 멤버십 총 누적 적립 포인트 약 1억1000만 포인트 / 가장 빠른 청구서 요금 납부 5초 / 1인 이용자 최다 누적 송금금액 약 470만원 / 카카오페이 제휴카드 85만장 이상 발급이 있다.

한편 카카오는 가입자 1000만 돌파를 기념해 차주 ‘카카오페이 어워즈’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어워즈는 카카오페이 우수 고객의 사용기를 소개하고, SNS를 통해 사용기를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24K 카카오프렌즈 금메달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