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열흘간 응모 받아 당첨자 5명에게 극성수기 펜션 무료 숙박권 증정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2016년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2박 3일 일정의 펜션 숙박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응모 기간은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명으로 30일에 발표된다. 이 중 3명은 7월 29일부터, 2명은 7월30일부터 각각 2박3일 동안 야놀자가 특별히 엄선한 고급 펜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로 제공되는 펜션은 풀빌라 또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스파 펜션으로 ‘가평 달빛누리펜션’, ‘양평 카카오펜션’, ‘강릉 라임비치펜션’, ‘거제도 마린캐슬펜션’, ‘여수 앤펜션’이다. 

야놀자 펜션 2박 3일 무료 숙박권 이벤트 화면

응모 방법은 야놀자 펜션 앱 상단의 무료숙박 메뉴에서 여름휴가에 가고 싶은 펜션을 선택하고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다음, 해당 공유 화면을 캡처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공유와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신종태 야놀자 펜션 본부장은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는 만큼, 추후 2차, 3차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야놀자 펜션을 통해 부담 없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놀자 펜션은 전국 3000여 개 펜션 제휴점을 확보하고 매주 펜션 무료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숙박 앱 중 유일하게 다중예약기능을 추가해 객실과 날짜를 개수 상관 없이 다중으로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