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홈레코딩·테크 액세서리 등 다양한 IT기기 선봬

IT기기 및 테크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랩씨(LAB.C)가 지난 15일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5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다.

랩씨는 블루투스 이어폰, 스피커 등 최신 음향기기와 뮤지션들을 위한 전문 홈레코딩 장비부터 스마트폰 케이스, 맥북 파우치 및 백팩, 패션 시계까지 전세계의 프리미엄 IT기기 및 테크 액세서리와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랩씨가 지난 15일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5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다.

밥 말리의 프리미엄 음향브랜드 더하우스오브말리, 뮤지션 및 홈레코딩을 위한 모바일 인터페이스 브랜드 IK 멀티미디어, 미국 판매 1위의 블루투스 오디오 전문 브랜드 HMDX&JAM 등 이어폰부터 키보드, 기타 픽업마이크, 앰프스피커, 턴테이블 등 다양한 음향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애플 액세서리로 유명한 오자키, 랩씨, 모피, 저스트모바일, ZAGG, 인시피오 외에도 아디다스, 투미, 케이트 스페이드, 몽블랑 등 유명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의 테크 액세서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하여 아이폰부터 갤럭시 시리즈 등 사용하는 스마트폰 기종에 관계없이 필요한 여러 가지 액세서리들을 모두 한번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한편 랩씨는 매장 오픈 기념으로 오늘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전제품 20% 할인행사를 진행하낟. 전제품 구매자에게는 더하우스오브말리의 고급 가죽팔찌를 증정한다.

랩씨 관계자는 이번 매장을 통해 “최근 스마트폰 및 IT 기기도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트렌드에 맞게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최신 스마트 액세서리들을 가장 빠르게 소개하는 창구로서 앞으로 점점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