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 서비스 센터가 KOLAS 교정연구소로 인정받았다.

이를 통해 키사이트코리아 서비스 센터는 현장에서의 KOLAS 교정능력을 포함해 고품질의 KOLAS 교정 서비스 업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구이 보춘(Bor Chun Gooi)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의 계측기 서비스 사업부문 제너럴 매니저는  “지금까지 키사이트코리아 서비스 센터는 파워 미터, 신호 분석기, 신호 발생기 및 네트워크 분석기에 대해서만 서비스 지원을 제공했다”며 “우리는 이제 당사의 제품 지원 제공 영역을 확대해 고객의 요구에 기반을 둔 보다 광범위한 제품을 망라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고객들은 계측기 유지관리와 함께 KOLAS 인증 교정 서비스를 요구한다. 이와 같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키사이트는 새로운 교정실을 포함한 KOLAS 인정 교정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

키사이트, KOLAS 인증 교정 서비스 시연

키사이트의 KOLAS 인증 교정업무는 한국계량측정협회(KASTO)에서 권장하는 사양, 절차 및 측정 상의 불확실성 보고 방법을 따른다. 키사이트는 테스트 결과에 근거해 계측기를 최적화 시키기 위한 조정을 수행한다.

KOLAS 인증 교정 보고는 고객들이 계측기의 성능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인데, 고객들이 주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계측기를 보다 적절하게 잘 관리하도록 하는데 있다.

인정의 범위 및 키사이트의 전문 지식이 제공되면 가장 중요한 테스트와 교정작업만 수행하면 된다. 이러한 접근 방법으로 인해 고객들은 시간 및 비용이 절감하고, 총 소유비용도 감소할 수 있다.

KOLAS 인정에 대한 인증서 및 교정의 범위를 포함한 추가 정보는 키사이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