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인쇄 시장 선도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신규 컬러 디지털 인쇄기 ‘이미지프레스(imagePRESS) C10000VP/C8000VP’ 2종을 출시했다고 6월13일 밝혔다.

캐논이 공개한 C10000VP와 C8000VP는 컬러 상업인쇄 시장을 타겟으로 선보인 올해의 메인 모델이다. A4 용지 기준으로 C10000VP는 분당 등속 100매 출력이 가능하며, C8000VP는 분당 등속 80매 출력할 수 있다. 이번 캐논의 신제품은 컬러 인쇄 품질과 색감 안정성을 한층 높이고 다양한 미디어 대응력을 높여 생산성 강화에 주력했다.

캐논, 컬러 디지털 인쇄기 ‘이미지프레스(imagePRESS) C10000VP'

캐논은 신제품 출시 기종을 통해 뛰어난 색감 안정성을 실현하고자 신규 ITB 패치 센서를 도입했다. 기존에 드럼에서만 색을 구분해 왔던 성능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신규 ITB패치 센서로 이중 색검지를 진행한다. 컬러와 흑백 구분 없이 색의 농도와 계조를 보다 더 섬세하게 검지해 색감 안정성을 향상 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광역 켈리브레이션을 통해 고속 출력에서도 생산성 저하 없이 색감의 신뢰도는 높였다.

듀얼 정착시스템을 채용하면서 다양한 미디어에 대한 대응력을 높인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2개의 정착기를 사용해 미디어의 재질에 따라 자동으로 정착 경로를 선별한다. 이에 따라 일반 용지나 코팅된 용지 등 구분 없이 어떠한 미디어에도 빠른 출력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

C10000VP와 C8000VP는 유럽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OCE PRISMAsync 컨트롤러와 EFI서버를 운영한다. 아울러 항목마다 보정 값을 입력해 보정하던 기종 방식에서 벗어나 조정 차트를 만들어 자동으로 조정하는 신규 양면정합 방식으로 오차범위 축소와 작업시간 단축 등 두 가지 고민을 동시에 해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