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개 수량 한정, 정가대비 20% 할인된 특가 프로모션 전개

엠트리케어가 비접촉식 블루투스 스마트 체온계 써모케어(THERMOCARE) ‘MT-1000’의 출시를 기념하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6월13일부터 초기 공급물량 500개에 대해 정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으로 특가판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가 판매 종료 후에는 6월30일까지 11번가에서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금요일 당첨자 10명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1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엠트리케어의 차세대 스마트 체온계 제품인 써모케어는 한국 의료기기 정보지원센터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통적인 체온 측정기에서 느껴졌던 불편함을 보완한 비접촉식 피부 적외선 스마트 체온계로 낯선 촉감이 몸에 닿는 것에 거부감이 있는 영유아들의 체온을 1초 이내에 빠르게 측정하기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 전통적인 체온계가 가진 연결성(Connectivity)의 과제를 극복해 블루투스를 통해 간편하게 써모케어 전용 모바일 앱으로 측정된 체온을 추적하거나 증상 및 복용한 약의 기록 등을 관리, 공유할 수 있다.

엠트리케어는 체온 측정 시 주로 ‘아이가 자고 있을 때’ 더욱 쉽고 정확한 값을 얻을 수 있다는 엄마들의 사용 경험을 수집한 결과를 반영해 어두운 곳에서도 측정 및 결과값을 확인하기 쉽도록 가독성이 뛰어난 LED 디스플레이를 제품 전면에 탑재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