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가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FortiGate enterprise firewalls)을 자사 글로벌 보안관제서비스 포트폴리오에 결합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포티넷의 보안관제서비스제공업체(MSSP) 플래티넘 파트너로서 BT의 세계적 지위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BT의 고객들은 포티넷의 보안 패브릭 아키텍처로부터 제공되는 보안 기능과 함께 보안관제서비스에 대한 BT의 전문성 및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누리게 된다.

BT의 보안관제서비스(BT's managed security service)로 통합되는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은 차세대 방화벽,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침입 방지, 웹 콘텐츠 필터링, 가상사설망(VPN), 스파이웨어 방지, 악성코드 방어 등의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넷의 보안 패브릭은 기존 자율 시스템들을 IoT부터 클라우드까지 모든 종류의 환경에 분산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적응형 통합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마크 휴즈 BT 시큐리티 CEO는 “우리는 고객들의 보안을 유지하고 디지털 세상을 향한 여정을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포티넷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추가적인 복잡성이나 네트워크 속도의 저하 없이도 오늘날의 진화하는 보안 위협 환경에 맞서 고객들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