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가 오는 9일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성남종합버스터미널에 코마트레이드의 자사몰인 ‘엠바일 포유(Mbile 4U)’의 이름으로 ‘샤오미브랜드관1호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샤오미브랜드관1호점 매장은 야탑역 근처 성남종합버스터미널 입구에 위치해 있어 보다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교통이 편리하고 지방을 오고 가는 많은 사람들에게도 편리하게 들릴 수 있게 마련됐다.

코마트레이드가 성남 야탑에 ‘샤오미브랜드관1호점’을 오픈한다.

또 야탑역 인근에는 터미널 외에도 홈플러스, NC백화점, CGV영화관, 분당차병원, 탄천종합운동장 등 주요 생활 인프라가 모여있는 곳으로 인근을 지나치는 많은 사람들에게 “샤오미”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샤오미브랜드관1호점 야탑매장 안에는 샤오미 라텍스 매트리스에서부터 샤오미 천연 라텍스 베개, 샤오미 미니 전동휠, 샤오미 캐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 다양한 종류의 샤오미 제품과 함께 코마트레이드에서 독점판매중인 스마트체중계로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야탑 샤오미브랜드관1호점에서는 매장 바로 앞에 샤오미 미니 전동휠을 직접 체험해보고 확인해볼 수 있도록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9일 오픈 일 당일에는 오픈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루 100회 한정으로 총 3일에 걸쳐 이벤트 행사를 진행, 럭키박스 상품으로는 브랜드 음료교환권을 포함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컬러), 8핀 케이블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더불어 오픈 기념 10일 동안 샤오미 미밴드, 보조배터리에 제품 각인서비스를 무료로 해주는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벤트 외에도 코마트레이드는 성남fc의 메인 후원사로서 야탑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성남fc 경기 티켓을 50%나 할인해주는 할인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며, 서울 용산 전자랜드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 오픈한다. 전자랜드 용산점을 시작으로 향후 6대 광역시에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을 계속적으로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어 10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샤오미팝업스토어를 오픈,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에도 17일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샤오미브랜드관1호점 야탑 매장 오픈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샤오미의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터미널에 위치한 매장 특성상 오고 가는 많은 분들에게 코마트레이드의 다양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