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가 6월 한달 동안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LGU+는 휴대폰 소액결제자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LG유플러스가 6월 한달 간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말까지 ▲처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1000원)을 발송하며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한 금액별로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2만명)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1만명)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5000명)를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6월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U+샵(U+Shop)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LG전자의 TV겸용 모니터, LED TV, 노트북 등 사은품 6종 가운데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해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외 인터넷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키도 할 예정이다.

LGU+는 같은 기간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카페베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하는 등 6월 한달 동안 푸짐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