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채널 다변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 제고 위해 노력할 것

KT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유통회사 ‘LS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라인키즈폰 구매자를 대사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27일을 시작으로 7월31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되며 전국 프로스펙스 및 몽벨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라인키즈폰을 동시 구매할 경우 심리스 티셔츠, 아동용 물안경 또는 라인키즈폰 캐릭터 캡을 제공한다. 

라인키즈폰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 ▲음성 인식 문자 ▲자녀 위치확인 및 원격관리 ▲EBS, 마법천자문, YBM 등 학습 콘텐츠 및 체험형 게임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어린이용 스마트 워치 제품이다.

사진은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아이와 엄마가 프로스펙스 옷을 착용하고 라인키즈폰을 소개하는 모습.

또 키즈폰 전용 ‘키즈80 요금제’로 월정액 8000원으로 음성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B가 기본 제공되며 캐릭터 전송, 학습 콘텐츠 등 라인키즈폰의 데이터 사용을 감안해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하더라도 별도 요금이 부과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T 휴대폰을 이용하는 보호자 1회선과의 음성과 문자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 7월31일까지 ‘키즈80 요금제’ 가입하고 KT 휴대폰을 이용하는 가족과 함께 등록하면 월 정액의 최대 50%까지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한다. 양사는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영호 KT 영업본부장(상무)은 "이번 제휴를 통해 자녀를 두고 있는 고객에게 자녀의 안전까지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KT의 1등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