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이용자 전체 확대 후 접수건수 2.2배 ‘급증’

LG유플러스의 휴대폰 ‘파손 케어’ 프로그램이 이용자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손 케어 프로그램은 휴대폰 수리비의 20%, 최대 3만원까지 지원해 주는 LG유플러스의 고객혜택 강화 정책이다.

지난 2월부터 시행해온 파손 케어 프로그램의 적용대상을 5월부터 LTE 고객 전체로 확대 시행한 이후 이 프로그램 이용 고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파손 케어 프로그램의 적용대상을 LTE 고객 전체로 확대 시행한 이후 파손 접수건수 2.2배, 수리비 지급건수 1.7배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이런 추세에 힘입어 향후 혜택 이용자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15년 상반기 기준 스마트폰 사용자의 약 14%가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파손을 경험하고 전체 휴대폰 교체 사유 중 분실과 파손이 33%로 가장 많았다. 회사 측은 지난 2월 VIP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파손 케어 프로그램을 5월부터 LTE 고객 전체로 확대, LTE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받을 수 있도록 고객 불편을 대폭 개선했다.

수리비 지원금은 파손 접수 시점의 한도를 기준으로 제공하며 휴대폰을 수리하기 전에 파손 접수된 경우에만 수리비 지원금을 지급한다. 수리비 지원 한도는 VIP 등급 이상은 3만원, 골드 등급 이상은 1만5000원, 실버 및 일반 등급은 1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매장이나 폰안심케어 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