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가 신제품인 PSD(Power System Designer) 온라인 설계 툴을 출시했다. PSD는 시스템 설계자들이 바이코의 PCDM (전원부품설계방법론) 및 고성능의 전원 부품을 사용해 양단간 전원 시스템을 구성, 최적화하도록 하는 유용한 툴이다.

소형 전자제품과 시스템이 다기능으로 복잡해짐에 따라 훨씬 더 작고 더 효율적이며 가성비가 좋은 전원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많아졌다. 이에 따라 최적의 전원 시스템 개발을 위해 전원 설계자들은 다양한 토폴로지, 아키텍처 및 제품을 분석해야 한다.

다양한 각각의 설계 방법에 대해 접근하기 위해 성능 계산, 데이터 시트 검색, 수동 시뮬레이션, 열 투사, 레이아웃과 패키지 연구, 자재 명세서 (BOM) 작성 및 비용 분석 등 많은 사항들이 필요해지고 있다.

바이코의 PSD 온라인 설계 툴은 입력 전원(AC 혹은DC)에서 시스템 부하까지 다중 출력 모듈러 전원 시스템 설계를 쉽고 빠르게 도와준다. 엔지니어들은 간단히AC 또는 DC 입력 소스와 작동 범위와 필요한 출력 전압, 각각의 전력 (또는 전류) 조절 및 절연 사양만 정하면 PSD툴이 자동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생성한다.

또 이 툴은 편집 가능한 화이트 보드 툴을 사용해 각 솔루션들의 설계를 파악한 뒤 직접 추가 혹은 제거를 통해 시스템의 필요 사양에 맞도록 최적화 할 수 있으므로 설계자들의 정확한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다.

PSD툴은 어떤 설계에도 시스템의 레이아웃을 시각적으로 표현해줄 뿐 아니라 주문 정보 및 가격 정보를 포함한 자재 명세서도 제공한다.

바이코의 고밀도 모듈러 전력 부품들은 어떠한 프론트 엔드 전원트레인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시킨다. 바이코의 모든 솔루션들은 각각의 개별 소자들과 관련해 일어날 수 있는 전체 설계 오류뿐 아니라 시스템 성능 및 개발 완료 시점의 불확실성 등을 최소화함으로써 모두 우수한 전력 밀도로 제품의 빠른 시장 출시를 도와준다.

바이코의 전원 부품 설계 방법론은 전원 시스템 엔지니어들이 최상의 대안 솔루션과 비교할 때 시스템 작동 효율성, 전력 밀도, 경제성을 달성하게 한다. 이로 인해 엔지니어들은 모듈식 전원 부품 설계의 모든 혜택 – 부품과 시스템의 예측 가능한 기능성 및 신뢰성, 빠른 디자인 주기, 손쉬운 시스템 설정, 재설정 및 확장성 등 - 을 활용해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된다.

전원 시스템에 설계에 대한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전통적이거나 사용자 주문형 설계 방식에서 흔히 볼 수 이었던 예기치 못한 문제와 지연 발생의 가능성을 최소화 시키는 동시에 빠른 시장 접근성과 최첨단 기능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