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필드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골프의 즐거움을 올레tv를 통해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실감형 헬스테인먼트 홈 IoT 서비스 ‘기가 IoT 헬스 골프퍼팅’과 최대 8가지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기가 IoT헬스 체중계 3종(체중계/체지방계/체지방계 플러스)’을 출시한다.

기가 IoT 헬스 골프퍼팅은 실제 그린 컨디션을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실감형 골프퍼팅 서비스이며 초당 10만회 감지가 가능한 적외선 센서 60개가 기기 내에 포함돼 이용자가 골프퍼팅시 정확한 속도, 방향, 거리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가 IoT 헬스 골프퍼팅은 최적의 센싱 알고리즘을 통해 20m 퍼팅시 2cm 미만의 정확성을 구현해 실제와 똑같은 퍼팅 방향, 거리 및 속도감으로 재미뿐만 아니라 골프실력 향상을 도와준다.

이용자는 스트로크 플레이, 매치 플레이, 스킨스 게임, 퍼팅 연습장, 미니골프 등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상의 골프장을 선택하여 6명까지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도 있다.

골프퍼팅은 올레tv와 바로 연동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따로 모바일 앱을 설치하지 않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기가 IoT헬스 체중계 3종(체중계/체지방계/체지방계 플러스)은 최대 8가지 체성분(체중, 체지방률, 복부비만 수준, 기초 대사량, 체질량 지수, 체수분율, 근육률, 골량) 측정할 수 있어 단순 체중계 이상의 균형 잡힌 신체 체성분 관리가 가능한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체중계 3종 가운데 체지방계는 5월 내 출시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기가 IoT 헬스 앱과 연동해 기기별로 일일, 주간, 월간, 연간 체중 및 체성분 변화를 제공받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8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전체의 체중 및 체성분 분석 및 관리도 가능하다.

체중계(3종)과 연동되는 기가 IoT 헬스 앱은 안드로이드OS 4.42 버전 이상을 지원하며 iOS 버전은 5월 내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KT는 새롭게 선보인 기가 IoT 홈 상품 출시를 기념해 기가 IoT 헬스 골프퍼팅과 기가 IoT헬스 체중계 3종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증정과 함께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는 6월30일까지 올레샵에서 기가 IoT 헬스 골프퍼팅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3만원권을 기프티쇼로 증정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이린드버그 브랜드 캐디백&보스톤백, 휴고보스 그리드 골프우산, 볼빅 마그마 더즌 세트 등의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가 IoT헬스 체중계 3종 역시 6월30일까지 올레샵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기프티쇼로 제공하며 기가 IoT 헬스바이크, 기가 IoT 헬스밴드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KT는 소비자들이 직접 기가 IoT 홈 상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5월14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랜드(14~15일)를 시작으로 롯데월드타워 잠실(21~22일), 왕십리 비트플렉스(28~29일) 등 주말 동안 서울과 경기지역에서 제품 전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