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를 오는 5월31일까지 실시한다.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는 소비자가 레시피 주제를 선택하고,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정보와 함께 레시피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 건강을 지킬 보양식’, ‘더위를 지켜줄 달콤한 디저트’, ‘저칼로리 컬러푸드’ 3개의 테마 중 선택해 오는 5월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최현석 셰프가 메뉴구성, 독창성, 조리과정과 정성, 표현성 4가지 평가 방법으로 레시피에 대한 조언과 함께 1차 심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2차 온라인 투표로 진출할 50개의 레시피 후보가 선정된다.

일렉트로룩스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

2차 온라인 투표는 6월 13일부터 6월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투표 참여자 본인의 SNS 계정(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블로그)을 통해 로그인한 후, 선정된 50개의 레시피 중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레시피를 투표한 후 SNS 계정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에 참가해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스웨덴 항공권,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고의 레시피에 투표한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대표는 “최근 국내 주방소형가전은 작년 대비 20% 가량의 성장률을 자랑할 만큼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그만큼 국내 소비자들의 요리에 대한 관심도가 눈에 띄게 눈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함께 요리에 대한 열정을 몸소 느낄 수 있어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현석 셰프의 특급조언, 내 레시피를 부탁해’ 이벤트의 레시피 등록은 5월31일까지이며, 6월13일부터 6월26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6월 29일 최종 당첨자가 결정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