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저널(뉴스) 자매지 EPNC와 임베디드월드가 홈페이지 통합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모색한다. EPNC 홈페이지 내에 ‘임베디드 특별관’을 마련하는 형식으로 두 매체의 홈페이지를 통합하게 된 것.

이에 따라 EPNC와 임베디드뉴스는 이번 홈페이지 통합을 기념해 3가지 알찬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EPNC-임베디드뉴스가 마련한 이벤트는 ▲퀴즈 풀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받으시지 말입니다!! ▲뇌섹남녀 모두 모이시지 말입니다!! ▲기사를 읽고 댓글 남기시지 말임니다!! 등이다.   

 

트랜센드 젯드라이브 고 500 OTG USB

트랜센드 젯드라이브 고 500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 전용 OTG(On-the-go) USB로 라이트닝 포트를 갖춘 iOS 기기의 용량을 가장 쉽게 늘려주는 용량 확장 솔루션이다.

이 아이폰 OTG는 트랜센드의 첫번째 아이폰 OTG 젯드라이브 고 300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출시된 두번째 아이폰 USB로 초소형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애플 유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용 방법도 매우 간편하다. 모바일 기기에 젯드라이브 고 앱을 다운로드만 하면된다. 젯드라이브 고 앱을 통해 아이폰 앨범의 사진, 동영상을 젯 드라이브로 빠르게 백업해 아이폰의 용량을 즉시 확보할 수 있으며 아이폰 내장 공간에 별도의 개인 폴더를 생성, 관리할 수 있는 메뉴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파일 뷰어 기능을 지원해 별도의 플레이어 없이 바로 파일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앱의 ‘슛앤세이브’ 기능으로 사진, 동영상 촬영 시 아이폰의 내장 용량을 거치지 않고 바로 젯드라이브고 저장공간으로 파일이 저장된다.

이 제품은 32GB, 64GB의 용량에 골드와 실버의 럭셔리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기기에 삽입되는 부분 이외에 4㎜의 단단한 추가 돌출 부위가 있어 패키지를 벗기지 않고도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모바일 기기에 젯 드라이브 고 500을 연결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분실 방지용 고급 가죽 스트랩 및 제품 보호를 위한 미끄럼 방지 장치가 기본으로 포함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