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명문 LoL 게임단 SKT T1 후원.. 국내 e스포츠 활성화 노력

엔비디아가 인기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프로게임단 ‘SKT T1’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e스포츠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엔비디아는 지포스(GeForce) 게이밍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 사이에서 탄탄한 지지 기반을 형성하고 있다. 

엔비디아의 이번 SKT T1 스폰서십 계약 체결은 국내 e스포츠 산업의 활성화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회사 측은 e스포츠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고, 건전한 문화 형성·발전에 힘쓰겠다는 생각이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 체결을 통해 세계적인 LOL 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한 SKT T1 소속 선수들의 유니폼 상의에는 1년간 엔비디아 로고 패치가 부착된다. 이 밖에도 엔비디아는 SKT T1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에 협력을 이어가며 e스포츠 팬들과 교류할 수 있는 접점을 형성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창단한 SKT T1 LOL팀은 세계 대회인 'LOL 월드 챔피언십 2013'에서 한국팀 최초의 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 4월 ‘LOL 챔피언스 코리아 2016 스프링' 결승전에서도 락스(ROX) 타이거즈를 3대1로 꺾으며 지난해부터 이어온 롤챔스 3연패를 달성한 전통의 명문 게임단이다.

이용덕 엔비디아 코리아 지사장은 “앞으로도 e스포츠를 통해 게이머들과 현장에서 소통하고, 함께 건전한 게임 문화를 조성해나가는 엔비디아가 될 것”이라며 이번 스폰서십 계약 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