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위즈파크 캐릭터 시구 등 다양한 이벤트 동시 개최

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드림웍스 애니메이션(DreamWorks Animation) 채널을 단독 론칭하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KT는 광화문 KT스퀘어에서 5월 한 달간 드림웍스 채널 체험전을 열고 ‘채널 131’ 상영회와 캐릭터 드로잉존,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장소에서 올레tv를 신규 가입하는 전 고객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9.7을 증정하는 특별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5일 어린이날에는 드림웍스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행사, 드림웍스 인기 캐릭터 코스튬과 기념촬영, 캐릭터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드림웍스 애니메이션(DreamWorks Animation) 채널을 단독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가정의 달을 맞아 드림웍스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드림웍스 체험 행사를 소개하는 모습)

주말인 5월7일에는 수원에 위치한 KT 위즈파크에서도 드림웍스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KT는 이날 야구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드림웍스 캐릭터가 그려진 입장티켓 증정과 함께 코스튬 캐릭터 시구, 이닝 이벤트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캐릭터 풍선, 페이스 타투, 올레tv모바일 무료 체험권을 모든 입장객에게 증정한다. KT는 5월 한시적으로 대리점 등 내방 고객 대상으로 드림웍스 클리어 파일을 증정하고, APT 시연행사를 진행해 캐릭터 포토존, 드림웍스 스티커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KT는 AK플라자와 제휴를 맺고 구로, 분당, 수원 등 5개점에서 패밀리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백화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드림웍스 오리지널 코스튬과 함께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쿵푸팬더 필통 등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을 추첨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을 선물한다. 문화아카데미에서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상영회도 마련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가정의 달, 5월에 드림웍스 채널 론칭 행사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KT의 No.1 올레tv 드림웍스 채널과 함께 풍요로운 가정의 달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