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가 EMC가 EMC 유니티(EMC Unity) 솔루션의 핵심 요소로 자사의 6세대 파이버 채널(Gen 6 Fibre Channel) 및 IP 스토리지 네트워킹 기술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브로케이드의 6세대 파이버 채널 및 IP 스토리지 네트워킹 기술은 EMC 유니티 이용자가 스토리지 구축 시 성능, 가용성 및 신뢰성을 최적화 하도록 돕는 네트워크 기반을 제공하게 된다.

‘EMC 월드 2016(EMC World 2016)’에서 발표된 EMC 유니티는 올플래시(All Flash), 경제성, 유연성 및 단순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브로케이드 6세대 파이버 채널 및 IP 스토리지 기술은 서버와 EMC 유니티 올플래시 및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간에 민첩하며 구축이 용이한 네트워크 기반을 제공한다. 이로써, 플래시 기반 어레이에서 높은 트랜잭션, 혼합 워크로드로 인한 병목현상을 제거한다. 

이용길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플래시는 현대적인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에 대한 요구사항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며 “스토리지를 위해 특별 설계된 브로케이드 네트워킹 솔루션과 EMC 유니티 솔루션은 단순성, 성능 및 경제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모든 종류의 스토리지 구축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EMC 유니티 솔루션의 단순성과 사용의 용이성을 보완하는 브로케이드 패브릭 비전(Brocade Fabric VisionTM) 기술은 혁신적인 모니터링 및 진단을 통해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시킴으로써 문제 발생 시 운영에 영향을 미치기 전 미리 예측하고 선제적 대응이 가능하도록 한다. 

EMC의 핵심 기술 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총괄인 제프 보드로(Jeff Boudreau)는 “브로케이드는 까다로운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분야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브로케이드 파이버 채널 및 IP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은 EMC 유니티 솔루션이 제공하는 단순성, 유연성 및 성능을 확장시키는데 매우 이상적”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