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저널(뉴스) 자매지 EPNC와 임베디드월드가 홈페이지 통합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모색한다. EPNC 홈페이지 내에 ‘임베디드 특별관’을 마련하는 형식으로 두 매체의 홈페이지를 통합하게 된 것.

이에 따라 EPNC와 임베디드뉴스는 이번 홈페이지 통합을 기념해 3가지 알찬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EPNC-임베디드뉴스가 마련한 이벤트는 ▲퀴즈 풀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받으시지 말입니다!! ▲뇌섹남녀 모두 모이시지 말입니다!! ▲기사를 읽고 댓글 남기시지 말임니다!! 등이다.   

앱코 ‘해커 K360’

앱코 해커 K360 완전방수 플런저 레인보우 LED 더블키캡(이하 앱코 해커 K360)은 완전 방수를 지원하는 플런저 키보드다. 디자인은 알루미늄 상판 레이아웃에 비키 스타일(자판을 감싸는 테두리를 없앰)을 갖췄다. 이는 보기에도 좋지만 무엇보다 물청소에 적합한 조건이다.

흐르는 물에 갖다 대면 이물질과 끈적거림, 찌든 먼지가 시원하게 씻겨나간다. 그 후 서늘한 곳에 비스듬하게 기대 말리면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다시 사용할 수 있다. 박 모양에게 적합한 조건의 키보드다.

레인보우 LED가 지원되는 것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LED 이펙트는 스크롤 락 키를 눌러 3단계로 변경 가능하며 LED를 끌 수도 있다. 숨쉬기 모드도 지원된다. 키캡은 이중 사출 방식으로 영문은 오래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는다. 또한 영문 사이로 LED가 투과돼 나온다. 한글 폰트는 레이저 각인 인쇄다.

해커 K360은 플런저 키보드이며 POM 축이 추가됐다. 타건감(기자 주관적)은 플런저 키보드 중에서도 좋은 편이다. 반발력이 높지만 과하지 않아 손이 피로하지 않고 누를 때 경쾌한 소리가 난다.

최대 26키 동시입력과 안티고스트 기능을 지원한다. 게임을 즐기기는 충분한 사양이다. 스텝 스컬쳐2가 지원돼 장시간 타건에도 손이 편안하다. 하단에는 높이 조절 받침대 및 미끄러움 방지 피트(높이 조절 받침대 하단에도 붙어 있다)가 부착돼 있고 무게도 1.2kg으로 잘 밀리지 않는다. 펑션키로 윈도키도 잠글 수 있다.

PC방에 적합한 이유는 PC방 전용 경고 스티커 및 내구성도 강하다는 것. 노이즈 필터와 직물 소재 케이블이 적용돼 단선이나 꼬임이 없다. 또한 게임을 즐긴 후 인내심이 극에 달한 손님이 키보드를 내려치는 돌발 상황에서도 그럭저럭 버텨 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