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저널(뉴스) 자매지 EPNC와 임베디드월드가 홈페이지 통합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모색한다. EPNC 홈페이지 내에 ‘임베디드 특별관’을 마련하는 형식으로 두 매체의 홈페이지를 통합하게 된 것.

이에 따라 EPNC와 임베디드뉴스는 이번 홈페이지 통합을 기념해 3가지 알찬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EPNC-임베디드뉴스가 마련한 이벤트는 ▲퀴즈 풀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받으시지 말입니다!! ▲뇌섹남녀 모두 모이시지 말입니다!! ▲기사를 읽고 댓글 남기시지 말임니다!! 등이다.

아이담테크 스마트폰 살균기 ‘Dr.AL 4.90’

아이담테크 스마트폰 살균기 ‘Dr.AL 4.90’은 국가공인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시험 성적서를 취득했으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등을 99.9% 살균할 수 있다.

또 캡슐 알약을 모티브로 스마트폰을 덮는 즉시 살균하는 편리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삼성 노트4, 아이폰6+ 대화면 스마트폰 살균도 가능한 내부 디자인을 꾸며졌다.  

아이담테크 스마트폰 살균기 Dr.AL 4.90은 전원버튼 한 번 클릭으로 원터치이 살균이 가능하며 내장배터리가 약 30분이면 완전 충전(5V/1A 기준)된다.  
   
이와 함께 살균 진행상황을 LED로 알려주는 인디게이터를 탑재했으며 스마트폰으로 주된 업무를 보는 직장인 및 칭얼거리는 아이에게 스마트폰을 쥐어주는 주부, 그리고 메르스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대한민국 모든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