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의 지원 선정으로 제품 공신력·우수성 인증

모바일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가 KB금융그룹의 핀테크 스타트업 집중육성 프로젝트인 ‘KB스타터스밸리(KB Starters Valley)’ 기업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모바일 보안 기업으로는 락인컴퍼니가 처음이다. 

락인컴퍼니는 이번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대표 모바일 보안 기업으로 성장할 기틀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이번 KB스타터스밸리 선정을 인터넷은행 인가와 모바일 간편 결제 등 핀테크 시장의 확산과 함께 모바일 앱에 대한 해킹과 정보 유출에 대한 불안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앱을 향한 모든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향후 락인컴퍼니는 KB 계열사의 제휴 파트너사로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게 되며 가장 먼저 최근 KB국민은행이 추진 중인 모바일 금융서비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락인컴퍼니는 지난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보안솔루션 ‘리앱(LOCKIN APP PROTECTOR, LIAPP)’을 출시하고 적극적인 영역 확장 중이다. 리앱은 국내에선 유일하게 소스코드 전체를 암호화하는 클라우드 형태의 모바일 앱 보안솔루션으로 뛰어난 보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출시 직후 금융, 통신 등 국내 굴지의 기업과 주요 공공기관에 공급처를 확보했다. 

안드로이드와 IOS 앱 모두 보호하며 모바일 보안 기업에선 처음으로 해킹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최대 1억원까지 손해 배상을 해주기로 해 고객사의 심리적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금융권 및 기업에 특화된 제품 개발이 이번 프로젝트 선정으로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최명규 락인컴퍼니 대표는 “이번 KB 스타터스밸리 선정은 모든 것이 모바일로 가능해진 모바일 시대를 맞아 모두가 안전한 핀테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공통 핵심가치가 맞닿아 있기에 가능했다”며 “KB금융과의 전략적 협력을 바탕으로 향후 핀테크 시대를 이끌어갈 보안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