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저널(뉴스) 자매지 EPNC와 임베디드월드가 홈페이지 통합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모색한다. EPNC 홈페이지 내에 ‘임베디드 특별관’을 마련하는 형식으로 두 매체의 홈페이지를 통합하게 된 것.

이에 따라 EPNC와 임베디드뉴스는 이번 홈페이지 통합을 기념해 3가지 알찬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EPNC-임베디드뉴스가 마련한 이벤트는 ▲퀴즈 풀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받으시지 말입니다!! ▲뇌섹남녀 모두 모이시지 말입니다!! ▲기사를 읽고 댓글 남기시지 말임니다!! 등이다.   

22나노 제품대비 설계전력 ↑·성능 ↑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스카이레이크'


인텔의 최신 CPU 제품인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 스카이레이크)는 14nm 공정으로 제조돼 22nm로 제조된 기존 제품보다 TDP(설계전력)는 65W로 낮아지고 성능은 더욱 향상됐다.

스카이레이크와 함께 출시된 인텔 100 시리즈 칩셋과의 조합으로 DDR4 RAM, DMI 3.0, 다이렉트X 12, 썬더볼트 등 최신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최고의 성능을 나타내며 이를 통해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기술에 대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텔 하이퍼 스레딩 기술은 다중작업 업무환경에서도 원활한 PC 활용이 가능 하도록 코어 하나당 두 개의 스레드를 처리 할 수 있도록 해 마치 코어 두 개를 사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며 인텔 터보 부스트 2.0 기술은 작업 중 부하가 걸릴 경우 순간적으로 동작속도를 향상시켜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PC를 사용 할 수 있다.

강력한 암호 기술 탑재 인텔 ‘SSD 535’ 시리즈

인텔 SSD_535 시리즈


인텔 SSD 535시리즈는 강력한 암호화 기술인 256비트t AES 인크립션(Encryption) 기능을 탑재해 강력한 보안기능으로 데이터를 더 안정하게 보호 할 수 있다.

낸드 플래쉬 메모리를 기반으로 빠른 데이터 액세스 성능을 제공하고 긴 내구성을 가진 16nm 공정 기반의 MLC를 사용해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긴 수명을 제공한다.

자체적인 인텔 SSD관리 프로그램인 인텔 툴박스3.0을 통해 SSD 진단 검사뿐만 아니라 기타 다른 드라이브의 식별 및 데이터 보고, SMART 속성 엑서스 및 수정 등의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대표 기능인 TRIM을 통해 SSD를 항상 최적화된 환경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데이터 손실을 미연에 방지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