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저널(뉴스) 자매지 EPNC와 임베디드월드가 홈페이지 통합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모색한다. EPNC 홈페이지 내에 ‘임베디드 특별관’을 마련하는 형식으로 두 매체의 홈페이지를 통합하게 된 것.

이에 따라 EPNC와 임베디드뉴스는 이번 홈페이지 통합을 기념해 3가지 알찬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EPNC-임베디드뉴스가 마련한 이벤트는 ▲퀴즈 풀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받으시지 말입니다!! ▲뇌섹남녀 모두 모이시지 말입니다!! ▲기사를 읽고 댓글 남기시지 말임니다!! 등이다.   

에이수스 초소형 미니PC ‘바이보 UN42’ 시리즈

에이수스(ASUS)가 소비전력 및 소음이 적은 미니PC인 바이보PC UN42 시리즈를 출시했다. 특히 UN42-W-P124Z 모델은 펄 화이트 컬러를 채택한 제품으로 한국에만 한정 출시됐다.

UN42-W-P124Z는 미드나이트 블루, 메탈릭 그레이로 선보인 제품들과 달리 고급스러운 펄 화이트 컬러를 채택한 제품으로 오직 한국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인텔 셀러론 2957U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어 가정용, 사무용으로 활용하기에 충분한 사양을 갖췄다.

공간 활용과 저전력 설계를 위해 노트북에 사용되는 So-Dimm 메모리와, mSATA SSD를 사용하고 있어 65W의 어댑터만으로 사용이 가능한 환경친화적 PC인 UN42-W-P124Z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8.1 빙이 기본 탑재돼 있어 구입 후 바로 모니터나 TV와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UN42 시리즈는 초소형 사이즈에 걸맞게 공간 활용에 있어서, 모니터나 TV 뒷 편에 VESA 마운트를 이용해 장착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디스플레이포트, HDMI 포트 등 완벽한 비디오 출력을 지원한다. 

그밖에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SD/SDHC/SDXC/MMC 메모리를 지원하는 4-in-1 메모리 리더를 기본 채택하고 있으며 기가비트 랜포트와 802.11 AC 무선 랜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블루투스 V4.0을 지원해 블루투스 관련 장비들과의 폭넓은 연결 편의성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