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의 후가공성과 PLA의 우수한 출력 특성 제공

3D프린터 ‘메이커봇’과 다양한 국내외 3D프린터, 소모품을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3D 프린팅 종합 쇼핑몰 ‘3D타운’이 본격적인 성장을 시작한 3D 프린터 시장에 안정적인 소모품 공급을 위해 고품질 PLA 필라멘트 ‘퓨어필라 코어나인(Core-9)’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PLA 필라멘트 퓨어필라 코어나인은 내열성과 내충격성을 크게 강화하고 현실적인 공급가격을 제시해 3D 프린터 소모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3D 프린터 교육에 나선 50여개 국내 유수의 대학과 각종 3D 프린팅 기업, 학교에서 널리 활용하고 있는 대표적 PLA 필라멘트 제품이다.

3D타운이 고품질 PLA 필라멘트 ‘퓨어필라 코어나인(Core-9)’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두 번째로 출시되는 코어 나인 시리즈는 블루와 레드 컬러로, 기존의 블랙·화이트·아이보리에 추가됐다. 

퓨어필라 코어나인 필라멘트는 약 110도(딥핑 시)의 높은 온도와 90J/m의 충격을 견디는 견고한 출력물을 제작할 수 있고 흐름성과 연마성이 뛰어나 정밀한 출력물 제작과 후가공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우수한 특성을 가졌다. 냉각 시간이 짧아 고속출력이 가능하며 수축율이 낮아 출력 후 변형에서도 자유로워 대형 출력물의 제작에도 유리한 점도 특징이다.

3D타운 마케팅 담당자는 “퓨어필라 코어나인 시리즈는 후가공이 가능한 ABS 필라멘트의 장점까지 수용한 PLA 필라멘트로, 이미 많은 기업과 대학, 개인 사용자로부터 그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라 코어나인 시리즈를 소개했다. 

한편 3D타운은 창립 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