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세계적인 IT 전문 매체인 CRN이 발표하는 ‘2016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10년 연속으로 최고등급(5-Star)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CRN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솔루션 파트너 사업부 부사장, 제프 조브리스트(Jeff Zobrist)를 ‘2016 CRN Channel Chief’로 선정했다.

매년 발표되는 이 가이드는 IT 채널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거나 솔루션 제공사의 목록을 담고 있다. 최고 등급 파트너 프로그램은 솔루션 제공업체에게 채널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파트너링 요소를 제공하는 우량기업을 선정한다.

수상을 주관하는 채널 컴퍼니(Channel Company) 조사팀은 2016년의 최고 등급의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 파트너 수익성, 파트너의 훈련과 교육 및 지원, 마케팅 프로그램과 자원(resources), 세일즈 지원과 커뮤니케이션 등을 기준으로 각 기업의 적용에 대해 평가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은 800개 이상의 파트너사의 8500명의 기술 전문가를 포함한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파트너사들은 다양한 지역과 산업군에 걸친 수만개의 연관 고객들이 최적화된 디지털 기업으로의 전환을 통해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전문성, 기술 경쟁력, 세일즈 우수성을 확보하도록 도우며 진화하는 PLM 시장에서 차별화하고 수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조브리스트 부사장은 “인더스트리 4.0과 같이 제조 분야의 방향을 바꾸는 이니셔티브들로 인해, 고객 가치에 대한 약속과 깊이 있는 산업 전문지식은 PLM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에 필수가 됐다”며 “10년 연속 최고 등급 수상은 파트너 커뮤니티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헌신을 인정받고 파트너 전문화와 발전을 위한 혁신적인 프로그램 마련을 위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