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레온(Ampleon)은 오는 5월22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IEEE MTT 국제 마이크로웨이브 심포지엄(International Microwave Symposium, IMS)에 참가해 최신 기술을 선보인다.

앰플레온은 IMS 행사장 2149번 부스를 마련해 초고속 무선 통신용 전력 증폭기(PA) 솔루션, 디지털 방송 송출용 도허티(Doherty) 증폭기, S-밴드 레이더용 팔레트(pallet)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산업 및 의료 시장을 겨냥한 열최적화 패키지의 제품들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엠플레온이 파트너와 협력을 통해 최근 발표한 세계 최초의 솔리드 스테이트 RF 에너지 오븐(차세대 전자레인지)과 원예식물 성장 촉진을 위한 플라즈마 조명 모듈도 소개된다.

앰플레온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총 6건의 논문을 발표할 예정이다. 논문의 주제는 GaN 듀얼 인풋 도허티-아웃페이싱(Doherty-Outphasing) 전력 증폭기, 기 모드(Odd-mode) 도허티, 고출력 SSPA(Solid-state Power Amplifier) 기술이며, 5G 통신 시스템 하드웨어 설계에 대한 워크샵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앰플레온은 효율이 높으면서도 제어가 가능한 열 및 전력원으로서의 솔리드 스테이트 RF에너지(SSRFE) 분야에서 최근 빠른 속도로 혁신적인 시장을 구축중인 기술협회, RF 에너지 연합(RF Energy Alliance, RFEA) 행사를 주최한다. 

이 행사에는 RFEA의 전무이사인 클라우스 워너(Klaus Werner) 박사가 참석해 RFEA의 최초 규격이자 현재와 미래의 SSRFE PA 모듈들을 총괄적으로 정의, 구체화하기 위한 최초의 산업적 시도인 <RF 전력 증폭기(PA) 로드맵: 가정용 기기>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