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는 멀티 운영체제 지원 RFID 슬레드(sled) RFD8500을 아시아태평양지역(APAC)에 4월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브라 RFD8500은 고성능 RFID를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안드로이드나 iOS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1D/2D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다. 또 기업들은 RFD8500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TC55나 MC40과 같은 지브라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핸드헬드형 RFID 리더로 사용할 수 있다.

지브라 RFD8500

RFID 기술은 APAC 지역내 재고 관리, 물류창고 관리, 자산 추적 등의 다양한 영역에 있어 지난 수년 간에 걸쳐 광범위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RFD8500은 리테일, 물류, 헬스케어, 제조, 상업 서비스(commercial service)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될 수 있다. 초당 600개의 태그를 읽을 수 있는 RFD8500는 업무능력 향상 및 생산성 제고 등 각 비즈니스의 요구를 충족시켜준다.

지브라의 가볍고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RFD8500은 교대 근무 시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배터리 수명 시간을 제공하므로, 리테일 매장이나 물류창고, 헬스케어 환경 등에서의 재고 및 자산관리, 제품 검색, 재고보충 애플리케이션 등에 적합하다.

새로운 RFD8500 리더는 다양한 종류의 호스트 디바이스와 통신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해 블루투스를 통해 1D/2D 바코드를 캡처하고 EPC 클래스1 젠(Gen)2 UHF 표준 태그를 읽기/쓰기 할 수 있다.

지브라 RFD8500 아이폰장착 리테일 환경

또 RFD8500은 EPC Gen 2v2 표준의 특징들을 선별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소비자 개인 정보에 대한 추가적인 보안성을 제공하고 모조품(counterfeit product)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RFD8500 슬레드의 특허 출원 중인 안테나 기술은 극대화된 무지향성(omni-directional) 통신 범위와 읽기/쓰기 성능 및 범위를 제공한다. 더불어 디바이스를 쉽게 슬레드에 장착할 수 있게 하여 한 손 조작을 용이하게 해주는 다양한 어댑터 등 광범위한 액세서리 에코시스템을 지원한다.

밥 샌더스(Bob Sanders)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데이터 캡처 솔루션 및 엔지니어링 공유 서비스 부문 수석 부사장은 “지브라의 RFD8500 슬레드는 각 기업이 그들의 기존 모바일 디바이스 전략을 유지하는 동시에 지브라의 RFID 및 바코드 데이터 수집 기능을 더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기존 투자를 보호한다”며 “각 조직에 가장 적합한 모바일 디바이스와 운영체제를 사용해 근로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재고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