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6일까지 기획세트 구입 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러브 앤 땡스(Love&Thanks)’ 이벤트를 실시한다.

‘러브 앤 땡스’는 기획세트 5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사진으로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러브 앤 땡스’ 기획세트는 기존 패키지 상품에 다양한 액세서리 증정품을 추가해 알차게 구성했다. ‘인스탁스 미니90 패키지’, ‘피킷 패키지’, ‘인스탁스 필름 100장 패키지’, ‘피킷 카트리지 120장 패키지’, ‘포토북’ 등 총 5종의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한국후지필름, 가정의 달 맞아 ‘러브 앤 땡스(Love&Thanks)’ 이벤트 실시

▲‘인스탁스 미니90 패키지’ 기획세트는 즉석카메라와 미니필름 20장의 기존 구성에 추가적으로 전용 가죽케이스, DA 인스탁스 미니 3단앨범, 마스킹 테이프, 레인보우 집게세트를 증정한다. ▲‘피킷 패키지’ 기획세트는 피킷 핑크와 카트리지 20장에 핑크 케이스 및 전용 케이블을 추가 증정한다.

▲‘인스탁스 필름 100장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DA 접착식 앨범 2개를 증정한다. ▲‘피킷 카트리지 120장 패키지’를 구입하면 DA 접착식 앨범 1개를 증정한다. ▲’포토북’ 기획세트는 다양한 테마의 포토북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기획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4x6 사이즈 사진 10장 인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샤오미 액션캠(3명), Life Studio 패턴 자동우산(10명), 디즈니 셀카봉(20명), 스타벅스 커피 또는 웰치스(167명) 등 총 2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이 성큼 다가오면서 연휴를 활용해 가족과 함께 가벼운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며 “요즘은 스마트폰 때문에 함께 있어도 서먹한 경향이 있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 장 한 장 정성 들여 찍은 사진을 돌려 보면서 풍성한 대화를 나누고 가족 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