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올킬’서 240GB·480GB 대상 제품

트랜센드가 인터넷쇼핑몰 ‘옥션’의 올킬 행사를 통해 자사 신제품 TLC SSD 220S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트랜센드의 첫 TLC 제품인 SSD220S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최저가 이벤트다. 대상 제품은 240GB, 480GB 용량의 SSD220S 모델이다.

회사 측은 240GB 제품의 경우 6만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PC 및 노트북 업그레이드 용도로 SSD 구매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은 SLC 캐싱 버퍼 및 DDR3 DRAM 캐시가 적용돼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하며 3년의 보증기간이 제공된다.

SSD220S는 SATA III 6Gb/s 인터페이스의 고품질 브랜드 TLC 낸드 기반의 제품으로서 SLC 캐싱(Caching) 버퍼로 최대 읽기 550MB/s, 쓰기 450MB/s의 빠른 속도를 지원한다. DDR3 DRAM 캐시를 채용해 4K 랜덤 읽기/쓰기 속도도 뛰어나다. 일반 ECC 기능보다 안정성이 높은 LDPC(Low-Density Parity Check) 알고리즘을 적용해 TLC SSD의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외에도 웨어레벨링 기술이 적용돼 전송 중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한다. 고품질 브랜드 TLC 낸드만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글로벌 제조사 수준에 맞는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시돼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