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전문기업 알라딘그룹은 ‘에브리온TV’와의 제휴로 ‘에브리온TV 우노큐브 G1’이라 명명된 스마트 TV 박스를 출시했다.

유/무선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어디에서든지 200개 이상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 셋톱박스로, 별도의 가입이나 약정 없이 바로 원하는 채널을 즉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자체 TV 튜너를 탑재하여 KBS, MBC, SBS 등 6개 채널을 고화질 Full HD로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미국, 캐나다, 멕시코 현지에서도 지상파 TV 시청이 가능하여 유학생들과 여행객에게 필수적인 상품이다.
 

우노큐브 G1

2개의 USB 메모리 슬롯으로 미디어 플레이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무선 마우스나 키보드를 연결하면 내장된 브라우저를 사용해 인터넷 포탈 이용도 가능하다. 또 핸드폰의 콘텐츠를 TV로 보여주는 미라캐스트 기능, 핸드폰의 영화를 TV로 보내면서 핸드폰으로는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DLNA 기능까지 모두 지원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유선 랜 케이블을 연결 후 핫스팟을 설정하면 무선공유기로 작동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인터넷 연결만으로 자동적으로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향후에도 사용자가 요청하는 필요한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4월24일까지 지마켓, 11번가, 옥션, 네이버지식쇼핑에서 예약 구매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4K/UHD 실내 안테나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행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 검색창에서 에브리온TV 혹은 우노큐브로 검색하거나 알라딘 그룹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