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컬러’ 판매 확대를 위한 지원책 소개·판매 사례 영상 자료 배포

리소코리아가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회 ‘리소코리아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전국 총 40개 대리점 대표 및 관계자들과 임직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리소코리아는 기존의 공판인쇄기 비즈니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주력하고 있는 풀컬러 잉크젯 프린터 ‘컴컬러(ComColor)’ 시리즈의 확대 판매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 및 판매 성공 사례 등을 소개했다. 

리소코리아가 '제8회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개최했다.

특히 15개의 대리점 판매 사례를 영상 자료로 제작하여 업종별로 고객의 니즈에 맞게 대리점들이 영업을 제안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더불어 학교 및 공공 기관의 예산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공 조달 시장 환경 속에서 대리점과 리소코리아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다양한 영업 전략을 발표했다. 

이외에도 판매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찾아가는 리소 데모버스’ 1주년을 기념해 사진전을 열고, 대리점들의 영업 활동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조의성 리소코리아 부사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점차 어려워지는 조달 환경 시장에서 대리점들이 ‘컴컬러’의 판매를 통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적극 수렴하여 상생과 협력을 위한 기반을 공고히 하고, 향후 협력 방안의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