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첫번째 퍼블리싱 게임인 ‘원(O.N.E, Odium Never Ends) 포 카카오’가 빠른 사전예약 증가세를 기록하며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카카오는 코어크리에이티브가 개발중인 모바일액션 RPG ‘원(O.N.E)’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수가 지난 4월6일 사전예약 시작 이후 4월15일 기준으로 50만명을 돌파했다고 4월18일 밝혔다.

이후 카카오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과 친구 초대 이벤트, ‘복수’ 콘셉트를 활용한 차별화된 영상미의 티징 영상 등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사전예약 실시 열흘만인 지난 15일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넘어서며 역대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된 RPG중 가장 빠른 유저 모객을 기록하고 있다.

‘카카오게임 S’ 첫 퍼블리싱 모바일액션 RPG ’원(O.N.E)' 사전예약 10만 돌파

‘원(O.N.E) 포 카카오'는 ‘수호’, ‘습격’, ‘복수’의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용자간 치열한 공방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자신의 지역을 수호함으로써 남보다 빠른 성장을 도모하고, 다른 유저를 습격하거나 자신을 습격한 유저를 직접 혹은 현상 수배를 통해 응징하는 등 유저들간의 역동적인 상호 관계를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세계관을 구현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O.N.E)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티저영상은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