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 장애 청소년과 북촌한옥마을·통인시장 방문,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안랩이 4월16일 유락종합사회복지관 내 발달 장애 청소년 18명과 함께 북촌한옥마을과 통인시장을 방문하는 ‘사랑의 나들이’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임직원 감성지능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된 나눔 활동으로 유락종합사회복지관 및  NGO 단체 사단법인 푸른나눔과 함께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안랩 임직원들은 발달 장애 청소년과 짝을 구성해 북촌한옥마을과 통인시장을 방문했다. 또한 인증샷 찍기, 도시락 구매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안랩이 유락종합사회복지관 내 발달 장애 청소년 18명과 함께 북촌한옥마을과 통인시장을 방문하는 ‘사랑의 나들이’ 활동을 전개했다.

활동에 참여한 재무팀 박소연 사원은 "따뜻한 봄날에 평소에는 잘 생각하지 못했던 이웃들과 함께 나들이를 하니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다" 라며 "앞으로도 사내에서 진행하는 나눔 활동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 행사를 진행한 유락종합사회복지관 노태식 복지사는 "평소 외부 활동이 부족할 수 있는 발달 장애 청소년들의 체력 증진뿐 만 아니라 정서적인 측면에도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이번 행사 참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랩은 지난 3월 첫 나눔 활동으로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해 대청소를 실시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