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개발비 절감 및 효율성 개선하는 혁신적 통합 기술 선보여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가 4월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생산·제조기술 전문 전시 ‘SIMTOS 2016’에 참가한다. 30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한국지멘스는 공작기계 분야의 혁신적인 통합 기술 및 디지털화를 통한 제조공정의 현주소와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지멘스 'SINUMERIK 소프트웨어 4.7' 프로그램 화면.

한국지멘스는 ‘스마트 공장으로 가는 길 – 공작기계 제조업의 디지털화(On the Way to Smart Factory – Digitalization in Machine Tool Manufacturing)’를 주제로 제조 산업에 특화된 CAD/CAM 등 컴퓨터정밀제어(CNC) 공정을 통한 생산·개발비 절감 방법과 제조공정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통합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 14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제 1전시장 206호에서 공작기계 제조의 디지털화 트렌드 및 지멘스 솔루션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지멘스 디지털팩토리/공정산업 및 드라이브사업본부 귄터 클롭쉬 대표는 “SIMTOS 2016에서 지멘스의 혁신적인 기술 및 솔루션을 선보이고 첨단 IT 제조산업의 발전이 만들어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시하고자 한다”며 “지멘스는 제조업 혁신 및 자동화 기술 선도 기업으로서 한국 공작기계 분야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