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및 올인원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제품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프론티어 S300 미니(Frontier S300 Mini)' 시리즈를 4월12일 정식 출시한다.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프론티어 S300 미니는 미니 타워 등급으로, 소형 제품이 흔히 보급형 제품으로 선보이는 것을 탈피해 고급화를 지향한 제품이다. 메카니컬 형태의 복잡한 디자인과 LED 연출 대신 곡선과 하이그로시만으로 표현된 차별화된 스타일로 깔끔함과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고급감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고급 모델에 적용되는 파워서플라이 커버 설계를 적용해 독립 공기 흐름을 구조를 만들면서 지저분한 케이블들을 가려주는 깔끔함을 구현했다.

프리미엄 미니타워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프론티어 S300 미니'

미니 타워 제품임에도 최대 5개의 120mm 냉각 팬을 지원하고 240mm 수냉 라디에이터도 장착 가능해 강력한 냉각 환경을 구성할 수 있으며, 새로 개발된 진동 방지 댐퍼 솔루션의 마이크로닉스 프리저(Freezer) 120mm LED 팬을 후면에 기본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고 무거운 그래픽카드 사용시 한쪽이 쳐지는 것을 막는 전용 지지대를 기본 제공해 안정적인 사용과 함께 최고 340mm 급의 대형 그래픽카드를 쓸 수 있다. 2.5형 SSD는 최대 4개, 3.5형 HDD는 최대 2개가 지원된다.

디자인과 냉각 성능, 확장성을 고루 갖춘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프론티어 S300 미니 케이스는 깔끔한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