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1.24 금 17:56

상단여백
HOME 조이뉴스 영화·음악 뉴스레터
‘뮬란: 전사의 귀환’, 역사속 위대한 영웅이 다시 깨어난다!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4.11 17:54

12년의 대전쟁, 혼란 시대 평정할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침략 전쟁으로 얼룩진 위진남북조시대. 위나라의 풍요로움을 시기하던 유연족은 각지에 흩어져있던 부족들을 규합해 위나라를 위협하기 시작한다. 위태로운 상황에 놓인 위나라는 유연족에 맞서 나라를 지켜낼 군을 결성하기 위해 전국 각지의 장정들을 소집한다.

어렸을 때부터 무술을 즐기며 자란 뮬란은 아픈 아버지 몰래 남장을 한 채 전쟁터로 향한다. 뛰어난 무술실력과 빼어난 지략으로 연이은 승전보를 울린 뮬란은 마침내 동료 문태와 함께 장군의 자리에 오른다.

한편 뮬란의 연이은 승리를 시기한 대장군은 뮬란을 함정에 빠뜨릴 계략을 세우고 호시탐탐 때를 노리던 유연족 대족장 문독은 4만 대군을 앞세워 위나라를 향해 진군한다.

 

전세계 3억달러의 흥행 성적을 거둔 디즈니 애니메이션 ‘뮬란’의 실사 영화 ‘뮬란: 전사의 귀환’이 디지탈 리마스터링으로 4월 화려한 부활을 알린다.

총 제작비 150억원의 중미 합작 글로벌 프로젝트로 완성이 된 뮬란: 전사의 귀환은 그 압도적인 제작비와 더불어 중국 4대 천후 중 한 명인 ‘조미’가 뮬란을 연기해 큰 관심을 모았다.

장쯔이, 메기큐, 유역비 등 중국 뿐 아니라 헐리우드까지 접수한 중국 최고의 스타들의 이름이 오르내렸지만 이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뮬란 역할을 맡게 된 조미는 드라마 ‘황제의 딸’을 통해 특히 국내에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적벽대전’을 통해서도 아름다운 외모와 더불어 캐릭터를 살아 숨 쉬게 하는 그녀 고유의 특별한 연기력으로 많은 영화팬들에게 인상을 남겼기에 뮬란으로 변신한 배우 조미의 깊고 풍부한 연기력이 과연 애니메이션 속의 뮬란과 얼마나 같고 또 얼마나 이색적일지 등에 대한 호기심은 갈수록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중국 최고의 꽃미남 배우이자 조미의 오랜 친구 진곤이 뮬란과 함께 군대를 이끌며 나라를 지키는 장군 ‘문태’를 맡아 ‘화피’에 이어 다시한번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으며 적벽대전에서 조자룡 역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배우 후준은 정복욕에 가득찬 유연족의 왕자 ‘문독’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밖에도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의 아들 방조명이 뮬란이 친동생처럼 아끼는 ‘소호’를, 중국의 떠오르는 신예 섹시스타 유우흔이 유연족의 공주를 맡아 다양하고 개성있는 캐릭터와 풍성한 이야기로 영화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같은 캐스팅은 ‘완벽한 캐스팅!’(버라이어티)이라는 해외 유명 매체의 극찬을 낳기도 했으며 무엇보다 몸을 사리지 않고 대역 없이 많은 액션씬을 소화해내야만 하는 캐릭터 뮬란을 연기한 조미는 그야말로 살아있는 뮬란을 보여준 최고의 배우라고 할 수 있다.

디지탈 리마스터링 개봉을 확정하며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킨 전쟁 액션 대작 뮬란: 전사의 귀환은 4월 만나볼 수 있다.


제목 : 뮬란: 전사의 귀환
원제 : Hua Mulan
장르 : 전쟁액션
감독 : 마초성
출연 : 조미·진곤·후준·방조명 외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수입 : 시네마천국
배급 : (유)영화사 화수분
개봉 : 2016년 4월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